Reservation

Price Search

DRAGO(드라고) Super 120's 부터Super 210's 입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Bowtie 작성일17-05-10 19:33 조회1,035회 댓글0건

본문

DRAGO(드라고)는 고급 원단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고의 모직물 생산지 비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원단 회사입니다. 비엘라에 위치한 방적 공장은 최신 기계와 설비를 갖추고 섬유 및 실에 대한 모든 품질 관리를 실시간으로 수행하여 직물에 표시된 제품의 정밀도를 보장합니다. DRAGO는 실 방직에서 부터 직물까지 생산하는 통합된 패브릭 제조업체 입니다.

DRAGO의 원단은 고품질 원사 (High quality yarns)의 선택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정교하고  혁신적인 원단을 만들기 위해 뛰어난 원재료(Excellent raw materials)와 원사 품질을 선택하여 가치를 부여합니다. DRAGO는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에서 가장 좋은 양모를 신중하게 선택하여 여러번의 테트스를 통과한 최고급 양모만을 사용하여 Super 120's 부터Super 210's 까지 고품질의 최고급 원단만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움, 내구성, 고급가공 기술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DRAGO의 최대 장점은 Super 130's 이상의 고급 세 번수 원단 생산기술이며, 기술적으로 어려웠던 Super 210's의 슈트 원단을 개발, 생산하는 것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나노 테크놀로지를 구사하여 울의 질감을 바꾸지 않으면서 방습 및 구김방지, 발수 효과를 구연해 내고 있습니다. 습기에 약한 울 소재에서 흔히 발생되는 문제점들을 혁신적으로 보완 개선하여 비가 많은 다습한 기후를 가진 지역에서도 절대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시간을 초월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패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DRAGO사는 현재 전 세계 Super 130's 이상의 고급 섬유 원사의 70%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 외에도 이탈리아, 영국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레이블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DRAGO 원단은 연간 175만 미터를 생산하여 영국,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 전 세계 60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특히 일본 및, 미국에서는 최고의 브랜드로 높이 평가됩니다.

DRAGO는 1973년 움베르토(Umberto)와 로라 드라고(Laura Drago)가 이탈리아 비엘라 (Biella)에서 창업한 울 공장입니다. 그들의 아들인 파올로 드라고 (Paolo Drago)는 현재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전체 가족 그룹의 지원을 받아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족은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섬유 산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DRAGOD GROUP은 R&D에 매출액의 상당한 비율을 투자하여 환경 보호 및 제품 성능을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